News

유제이, '제이의 모퉁이 네일' 오픈…첫 게스트 나다 → 슬리피

작성일 2021-04-02 첨부파일

456117_356155_1624.jpeg

 

SBS 'K팝스타5' 출신 유제이가 새로운 유튜브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만난다.

유제이는 2일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월스TV에 '제이의 모퉁이 네일' 첫 회를 공개한다. 대망의 첫 게스트는 나다로, 유제이는 나다에게 직접 네일아트를 해주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제이의 모퉁이 네일'은 유제이가 게스트의 미션대로 네일아트를 해주며 자연스럽게 인터뷰와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에서 유제이만의 엉뚱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되며, 많은 게스트들과의 '케미' 역시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다와 유제이는 현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절친한 동료다. 두 사람은 최근 훈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나다 뿐 아니라 다음 회에는 래퍼 슬리피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며, 이 외에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대기하고 있다. 유제이가 게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며 네일 아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또 어떤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팝스타5' 화제의 출연자였던 유제이는 현재 음악 작업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앞서 지난 1월 종영한 Mnet '캡틴'에서는 친동생 유지니의 지원군으로 활약했으며,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그런 내 사람'(Alone) 가창은 물론이고 작사, 작곡까지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까지 펼친 바 있다.

 

이전글 '노는 언니' 박세리VS한유미, 치열한 3쿠션 맞대결
다음글 가수 나다, 새 앨범 작업 중 관능적 화보로 시선 집중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