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나다, 웹예능 ‘소파어웨이’ MC 발탁, 첫 게스트 우주소녀 다영

작성일 2021-01-19 첨부파일

l_2021011902000939700170301.jpg

 

대형 오디션,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경험했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과거 꿈 많던 연습생 시절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송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그룹 와썹(wassup) 출신의 래퍼 ‘나다’가 MC로 발탁된 웹예능 ‘소파어웨이’는 스타들이 가장 꿈에 가까이 도달했던 중요한 순간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콘텐츠이다.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언프리티랩스타’ 등 대형 오디션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걸그룹으로도 활동한 경험이 있는 나다가 MC이기에 게스트들의 공감을 끌어낸다.

나다가 과거 스타들의 오디션 모습을 재연하는 ‘싱크로율 오디션’, 오디션 당시의 과거로 추억 여행을 떠나는 ‘오디션 토크’, 나다의 집에 게스트들이 초대되었다는 컨셉의 ‘파자마 파티’ 코너를 통해 친구 집에 놀러온 것 같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솔직하고 편안한 대화를 나눈다.

18일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첫 게스트로 출연한 연예인이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출신의 우주소녀 다영인 것으로 밝혀지며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촬영에서 우주소녀 다영이 꿈이 이뤄진 순간을 회상하며 오디션 당시의 노래를 불렀고 앞으로 이런 형태의 라이브 콘텐츠를 스페셜 클립으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매회 출연하는 게스트들이 어떤 곡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디션 토크 웹예능 ‘소파어웨이’는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모두의 오디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노는 언니' 문소리X김온아, '우생순' 감동 재현? 탈의도 불사한 파국의 핸드볼 대결
다음글 '미쓰백' 백지영도 탐낸 단체곡 '피날레'…멜로디x안무 美쳤다
목록